티스토리 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데인드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히어로물을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서는 배우 데인 드한이 주조연으로 나오는 시리즈 였기때문에 영화자체보다는 팬심으로 최근에 다시 감상하게 되었는데요.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가장 망작으로 손꼽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스토리의 개연성이 많이 부족해서 보는 내내 읭? 스러운 부분이 몇가지가 있었는데요. 




특히나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옴에도 불구 하고, 스토리가 너무 로맨스에 치중된 것도 그렇지만, 캐릭터들의 동기부여에 개연성이 너무 부족했다는 것이 흥행참패의 가장 큰 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토리상으로는 당연이 속편이 제작되야 하나, (스토리상 떡밥만 잔뜩 뿌려놓은채 급하게 영화를 끝내버린 느낌?) 소니에서 마블로 판권이 넘어가면서, 홈커밍 시리즈가 개봉하고 앤드류가필드가 스파이더맨인, 즉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는는 실질적으로 더이상 제작이 어려워 지게 되었습니다. 




그 와 더불어 스파이더맨에서 데인드한을 보는것이 이제는 불가능해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물론, 히어로물과 같이 제작비가 많이 들어가는 영화 일수록 수익보장이 어려울 경우에는 제작 자체가 어려워질 수 밖에 없는 것은 사실이나, 개인적으로는 스토리와 캐릭터 재정비를 통하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3가 꼭 나와줬으면 하네요.. 


2에서 정리 못한 이야기들을 마저 정리해주시기를 바래 봅니다.. (데인드한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