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소웅 크리스탈 화이트닝크림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건조함 뿐만 아니라 피부가 많이 칙칙해지는

것 같아서 화이트닝 크림을 좀 찾아봤어요.

 

다양한 브랜드가 많지만, 주변 지인들로 부터

토소웅 제품 추천을 많이 받아서 토소웅 크리스탈

화이트닝크림을 하나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토소웅 제품 중 재구매율 1위를 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이트닝크림을 소개해드릴께요 :)

 


토소웅 크리스탈 화이트닝크림은
알부틴이 함유된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미백과 함께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답니다 *.*

 


토소웅 크리스탈 인텐시브 화이트닝크림
(34,000원 /50g)


실버톤의 각진 케이스! 케이스또한 크리스탈 느낌의

깔끔한 디자인이예요. 케이스가 마음에 들어서 화장대 위에

올려다 놓고 괜히 뿌듯한 마음으로 내려다 봤어요 ㅋㅋ

 


 

씰링처리는 물론 스패츌러가 동봉되어
크림을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씰링 마개만 제거해도
요렇게 크림이 한가득 묻어날 정도로
쫀쫀한 느낌이 강했어요

 


무향에 가까운 백색의 크림이고,
엄청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끈하게 마무리된답니다
피부미백을 초점으로 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보습감까지 맘에 들었던 크림입니다 :)

 

그리고 개인적으로 향이 거의 안나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냄새 때문에

쓰기 곤란한 제품도 있거든요 ㅠㅠ

 


토소웅 크리스탈 화이트닝크림~

추운 겨울철 보습과 함께 미백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댓글